제목
Author : Bucheon Divorce Lawyer, Date : August 16, 2017
많은 공동 양육자가 저지르는 한 가지 실수는 (같은 집에 있든 없든) 헤어지기로 결정하면서도 부부로서 계속 공존하는 것입니다. 즉, 당신이나 자녀에게 실제로는 아무것도 바뀌지 않습니다. 사실 여러분은 서로에게 역사가 있고, 그 역사에서 벗어나는 건 결코 쉬운 일이 아닙니다.
몇 년 전 제가 지도했던 한 부부는 이 악순환에 빠져 있었습니다. 아이들에게 그들의 결정을 말한 후, 그들은 항상 하던 대로 계속했습니다. 그것은 아이들을 정말 혼란스럽게 했을 뿐만 아니라, 아이들에게 상황이 실제로 바뀌지 않을지도 모른다는 거짓된 희망감을 주었습니다.
게다가, 그것은 또한 이 커플을 원망과 비통함의 악순환에 빠지게 했습니다. 각자는 독립이라는 생각을 붙잡고 있었고, 다른 사람이 현상 유지를 고수하는 것을 원망했습니다.
항상 똑같은 일만 반복한다면, 항상 똑같은 결과만 얻게 될 겁니다.
헤어지기로 결정했다면 서로에 대한 기대와 일을 다르게, 따로 하는 것으로 전환하기 시작할 방법을 의식적으로 전달하세요. 시작하는 한 가지 방법은 새로운 기술과 일상을 기르는 것에 대해 논의하는 것입니다 .
예를 들어, 아빠가 매일 밤 아이들을 위해 잠자리에 들게 한다고 가정해 봅시다. 공동 양육자가 한 집에 있는 동안, 엄마는 특정 밤에 그 책임을 관리하는 데 노력할 수 있습니다. 일찍 그 전환을 하면 아이들이 두 집으로 전환하기 시작할 때 정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아마 엄마가 매일 숙제를 하는 사람일 수도 있고, 아빠는 일주일에 며칠씩 알렉스와 수학을 하는 데 시간을 투자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